자주묻는질문
Q. 리뷰를 등록하지 않을 시 어떻게 되나요?
A. 등록하지 않을 경우, 제공된 내역에 대한 비용 변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만약 비용 변상을 거부하실 경우 관련 법 조항(형법 제 347조)에 따라 법적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리뷰어랩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뒤 가입하셨던 휴대전화나 이메일을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선정된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아요.
A. 업체와 예약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업체 측 사정으로 캠페인 참여를 못하게 되었어요.
A. 캠페인 참여가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캠페인 취소를 해주셔야합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캠페인 취소 요청해주세요.
Q. 캠페인에 선정된 계정(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이 아닌 타 계정으로 리뷰 작성을 해도 될까요?
A. 해당 캠페인에 선정된 계정이 아닌 타 계정으로의 리뷰 작성은 절대 불가합니다.
Q. 캠페인에 안내된 내용과 업체 측에서 안내한 내용이 다릅니다.
A. 관련내용은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배송형] 리뷰등록 기간인데 아직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A. 선정자 발표 이후 1~2일 이내에 배송되어 약 3일~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발표 이후 5일 이내에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캠페인 진행 중 제품 및 체험에 문제가 있어요.
A. 정확한 확인을 위해 관련내용을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회원탈퇴
A.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는 물론 참여이력, 포인트 등 모두 영구삭제됩니다.
Q. 대리 체험이 가능할까요?
A. 리뷰어랩 내 진행되는 모든 캠페인은 대리체험이 절대 불가합니다.
*선정 후 대리체험 문의 적발 시, 이후 진행되는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갈 수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Q. 리뷰어랩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A. 10,000 포인트 이상은 현금으로 전환하실수 있습니다.
Q. [방문형]쿠폰은 무엇인가요?
A. 방문형 캠페인 참여시 제공되는 쿠폰입니다.
매장 방문 시 해당 쿠폰을 업체 직원에게 보여주신 후 체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Q. 포인트환급 신청시 예금주를 다른 사람 명의(이름)로 받을 수 있나요?
A. 포인트환급 신청하시는 분과 예금주는 반드시 동일해야 지급됩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A. 방문체험단,배송캠페인,기자단 등 캠페인 참여를 통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리뷰 등록 후 삭제하시면 포인트 환수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Q. 제공받는 제공내역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 발생시 초과금을 결제해야 하나요?
A. 캠페인에 제시된 제공내역으로 자유롭게 체험하실 수 있으며, 제시된 제공내역 외 추가적인 부분은 직접 결제하셔야 합니다.
Q. 포인트 환급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포인트 - 출금 신청하기 에서 가능합니다.
Q. 체험중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및 나눔이 가능한가요?
A. 캠페인에 선정되어 진행중 제공받은 모든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Q. 리뷰 등록 후 포인트 지급이 안될 경우
A. 기간 내 지급이 안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 로 문의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하도록하겠습니다.
Q. 캠페인에 선정된 당일에도 방문이 가능한가요?
A. 모든 캠페인은 선정 당일 방문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업체측과 상의하여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의 최소 하루 전에 예약해주세요.
Q. 패널티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A. 리뷰어와 업체간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널티가 부과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수, 체험 외 무리한 요구 시 패널티 부과
(ex - 7일, 15일, 30일 캠페인 참여불가)
② 제공받은 제품 양도, 판매, 교환 적발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③ 고지된 등록 기간 내 컨텐츠 미등록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④ 작성하신 컨텐츠 6개월 미유지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리뷰어랩”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