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Q. 선정된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아요.
A. 업체와 예약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업체 측 사정으로 캠페인 참여를 못하게 되었어요.
A. 캠페인 참여가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캠페인 취소를 해주셔야합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캠페인 취소 요청해주세요.
Q. 캠페인에 선정된 계정(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이 아닌 타 계정으로 리뷰 작성을 해도 될까요?
A. 해당 캠페인에 선정된 계정이 아닌 타 계정으로의 리뷰 작성은 절대 불가합니다.
Q. 캠페인에 안내된 내용과 업체 측에서 안내한 내용이 다릅니다.
A. 관련내용은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배송형] 리뷰등록 기간인데 아직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A. 선정자 발표 이후 1~2일 이내에 배송되어 약 3일~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발표 이후 5일 이내에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캠페인 진행 중 제품 및 체험에 문제가 있어요.
A. 정확한 확인을 위해 관련내용을 [고객센터 > 1:1문의 > 캠페인관련문의]에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대리 체험이 가능할까요?
A. 리뷰어랩 내 진행되는 모든 캠페인은 대리체험이 절대 불가합니다.
*선정 후 대리체험 문의 적발 시, 이후 진행되는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갈 수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Q. [방문형]쿠폰은 무엇인가요?
A. 방문형 캠페인 참여시 제공되는 쿠폰입니다.
매장 방문 시 해당 쿠폰을 업체 직원에게 보여주신 후 체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A. 방문체험단,배송캠페인,기자단 등 캠페인 참여를 통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리뷰 등록 후 삭제하시면 포인트 환수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Q. 제공받는 제공내역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 발생시 초과금을 결제해야 하나요?
A. 캠페인에 제시된 제공내역으로 자유롭게 체험하실 수 있으며, 제시된 제공내역 외 추가적인 부분은 직접 결제하셔야 합니다.
Q. 체험중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및 나눔이 가능한가요?
A. 캠페인에 선정되어 진행중 제공받은 모든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Q. 캠페인에 선정된 당일에도 방문이 가능한가요?
A. 모든 캠페인은 선정 당일 방문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업체측과 상의하여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의 최소 하루 전에 예약해주세요.
Q. 패널티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A. 리뷰어와 업체간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널티가 부과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수, 체험 외 무리한 요구 시 패널티 부과
(ex - 7일, 15일, 30일 캠페인 참여불가)
② 제공받은 제품 양도, 판매, 교환 적발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③ 고지된 등록 기간 내 컨텐츠 미등록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④ 작성하신 컨텐츠 6개월 미유지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리뷰어랩”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선정 발표 전에 신청취소가 가능한가요?
A. 로그인->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 목록에 들어가셔서 취소를 원하시는 캠페인 하단에 신청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십니다.
Q. 캠페인 선정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리뷰어로 선정되신 이후에 취소는 마이페이지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잦은 취소의 경우 캠페인 선정에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캠페인의 경우 발송된 제품의 반품 혹은 제품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캠페인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A. 캠페인을 올린 광고주가 신청자 확인 후 해당 캠페인에 어울리는 체험단을 직접 선정합니다.
Q. 캠페인에 공지된 선정인원이 달라요.
A. 캠페인 선정 인원은 광고주의 사정에 따라 선정 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선정 발표 전에 신청취소가 가능한가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신청한 캠페인]에 취소를 원하는 캠페인의 신청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Q. 캠페인 선정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리뷰어로 선정되신 이후에 취소는 마이페이지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잦은 취소의 경우 캠페인 선정에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배송형 캠페인의 경우 발송된 제품의 반품 혹은 제품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