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Q.   패널티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 A.   리뷰어와 업체간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널티가 부과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수, 체험 외 무리한 요구 시 패널티 부과
    (ex - 7일, 15일, 30일 캠페인 참여불가)
    ② 제공받은 제품 양도, 판매, 교환 적발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③ 고지된 등록 기간 내 컨텐츠 미등록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④ 작성하신 컨텐츠 6개월 미유지 시 (제공내역 비용 청구)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리뷰어랩”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